-국립공주대 자회사 ㈜에듀밋 부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부여의 또 다른 희망! 우리가 만들어간다!

부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2024 디지털 전환 시대의 미래 직업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부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2024 디지털 전환 시대의 미래 직업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국립공주대 자회사 에듀밋 부여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센터장 이수진, 이하 부여진로지원센터)12() 부여진로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상명대학교 김미형 부총장,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 학과장 유재필 교수,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 김병갑 원장, 충청남도교육청 미래인재과 최종원 장학사, 전문가멘토 윤주역(청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들과 함께 디지털 전환 시대를 대비하는 2024 전문가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부여진로지원센터 이수진 센터장의 인사말과 함께 2024 부여진로지원센터 운영계획 안내와 더불어 전문가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요한 기술과 역량, 그리고 발전적 전략을 공유하였다. 주요 주제로는 부여군과 밀접한 영역인 디지털 문화유산,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 등이 다뤄졌으며,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서로 미래 직업에 대한 정보 공유 및 실용적 조언을 얻을 수 있었다..
더불어 상명대학교 김미형 부총장은 지역 대학이 신산업 분야에 대한 전문가를 양성하고 지역 산업에 필요한 기술과 인재를 공급하는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 상명대는 이러한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대학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부여진로지원센터 이수진 센터장은 간담회의 성공을 축하하며, 이번 미래 직업 간담회가 우리 지역 학생들의 미래 직업을 위한 탐색과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학생과청소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